‘2019년 영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개최
상태바
‘2019년 영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개최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 마련
▲ ‘2019년 영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개최
[CTN25문화관광] 영양읍 체육회가 주관하는 ‘2019년 영양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5월 30일 영양군민회관 전정에서 읍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영양읍의 침체된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 읍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행사 개최 전 영양읍 두레풍물패가 시가지 행진을 함으로써 체육대회 개최 열기를 고조시켰으며, 영양읍 29개 마을을 6개 팀으로 나누어 6개 종목의 생활 체육경기를 진행하고 팀별 장기자랑 등을 통해 일상생활에 지친 읍민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수인 영양읍 체육회장은“이번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느 때보다 뜻깊은 만남을 통해 서로 간의 우애를 다지고 아울러 끈끈한 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영양읍의 저력과 힘을 한곳에 모으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병호 영양읍장은 “이번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체육회와 기관 및 사회단체 관계자 그리고 참석해주신 읍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읍민한마음체육대회가 영양읍민을 하나로 이어주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