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일자리 구하고 행복찾고
상태바
6월 5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일자리 구하고 행복찾고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3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터
[CTN25문화관광] 김천시에서는 오는 6월 5일 오후1시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에서 ‘일자리는 모두의 행복입니다’ 슬로건으로 ‘1社-1청년 더채용릴레이운동 2019 김천 일자리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총 46개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고이께코리아엔지니어링, 한국에스엠티, 우봉기업 등 지역 대표 중견, 중소기업이 업체가 참여하며, 생산직, 사무직,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건강 상담과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메이크업, 취업타로, 노동법률상담 등 구직자들의 현장면접과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구직자들이 적재적소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해 구인 업체와 구직자간 미스매칭을 해소하고, 청년, 여성과 장년 등 취약계층의 취업률 제고를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김천시 시승격 70주년을 맞아 시민의식 변화 프로젝트 해피투게더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실천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김충섭 시장은 “2019 일자리한마당 행사를 통해 기업 채용 뿐만 아니라 사진촬영, 취업 타로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운영 할 계획이니 많은 시민들이 적극 참여해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