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상주적십자병원과 8년 연속
상태바
상주상무, 상주적십자병원과 8년 연속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6.1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동의 목표와 굳은 신뢰, 8년동안 이어져 -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신봉철)과 상주적십자병원이 8년 연속 광고 후원 협약을 이어간다.

지난 65일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대표이사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상주적십자병원 이상수 병원장 및 관계자들과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신봉철 대표이사가 자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상주적십자병원과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지역 주민의 건강 향상 기여 등 사회공헌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8년 연속 굳은 신뢰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아가고 있다.

상주적십자병원은 지역거점공공병원으로 재가방문사업, 장수대학운영, 무료간병센터운영, 다문화가족의료지원 사업 등 다양한 공공의료서비스를 수행하며 지난 60여 년 전부터 상주시민 곁에 머문 대표적인 공공의료기관이다.

상주적십자병원 이상수 병원장은 상주상무프로축구단과 같이 상주 시민들을 위해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신봉철 대표이사는 지역거점공공병원인 상주적십자병원과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고, 8년 동안 이어온 굳은 신뢰로 앞으로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더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주상무는 오는 616() 19시에 제주유나이티트와 홈에서 맞붙게 된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상주상무만의 특색을 살려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