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사회 만들기" 문화충전협약식
상태바
"밝은사회 만들기" 문화충전협약식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7.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 남서지부(구로구,금천구) ctn25문화관광신문 협약식

ctn25문화관광신문은 "문화충전"으로 밝은사회만들기의 일환으로 서울개인택시조합 남서지부(지부장 한영훈)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문화충전은 문화관광신문의 홍보로 얻어지는 연극및영화 뮤지컬,건강식품 등 다양한 물품 및 공연티켓을 사회에 봉사하는 단체및 교통과 문화/관광에 종사하는 사람 또는 그 가족의 노고에 보답하고 또한 행복한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지금까지 관계해 온 여러단체 및 서울 강서구에 있는 아파트 및 단체들과 제3호 제4호 등 협약을 늘려 나가려고 하고 있다고 ctn25문화관광신문(발행인 정미경)은 전했다.

서울개인택시조합 남서지부(지부장 한영훈)은 이협약을 통헤서 "회원들이 한층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교통업무에 종사하기를 바라고 가족또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개인택시조합 남서지부는 구로구와 금천구를 합하여 회원은 4,000여명이다.(구로모범운전자회,금천모범운전자회 포함)

이 협약식을 통해서 개인택시운송조합 남서지부에서 행하고있는 여러소식을 신문을 통하여 전하고 또한 단체들은 교통에 종사하는 만큼 신문의 객원기자활동으로 사고소식 등 여러소식을 취재해서 보내겠다고 서울개인택시조합 남서지부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정미경 발행인은 객원기자로 지원한 인원들에게 기자교육을 통해 기사작성법 및 sns 활용법 등 기자교육을 정기적으로 가짐으로써 25시간 항상 깨어있는 신문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밝은사회만들기" 문화충전 협약식 2호
"밝은사회만들기" 문화충전 협약식 2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