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가구박람회 수익금으로 ‘사랑의 성금’ 전달
상태바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가구박람회 수익금으로 ‘사랑의 성금’ 전달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7.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고양가구박람회’ 참여업체, 수익금 모아 관내 저소득 가정 학생에 장학금 지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4일 고양시청에서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 맺기사업의 일환으로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은 20162월에 설립돼 지역 가구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에 기탁된 사랑의 성금 2천만 원은 ‘2019 고양가구박람회참여업체들의 수익금을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경기북부사랑의 열매를 통해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중·고등학생 40여 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고양시일산가구협동조합 강점희 이사장은 다음 시대를 이끌어 갈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게 돼서 보람 있게 생각한다며개인적으로도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있지만 이번 박람회 수익금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준 고양시장은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은 미래의 주역들이 우수한 지역인재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후원이 모여 나눔이 함께하는 따뜻한 고양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