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블라인드 티켓 이어 얼리버드 티켓도 이틀 만에 매진 행렬
상태바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블라인드 티켓 이어 얼리버드 티켓도 이틀 만에 매진 행렬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7.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주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주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의 대표적인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의 얼리버드 티켓이 예매 시작 이틀째인 지난 11일 전량 매진됐다.

지난 8'원 썸머 나잇'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에 많은 관객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예매를 진행한 '블라인드 티켓'이 사흘 만에 매진된 데 이어, 얼리버드 티켓이 이틀 만에 매진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영화 축제로 자리 잡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위상을 엿볼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정식 온라인 예매 오픈 전 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에게 행사장 우선 입장 및 객석 내 지정구역인 '얼리버드 티켓 존'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시스템이다.

'원 썸머 나잇'89()~10()에는 청풍호반무대에서, 812()에는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3일간 각각 다른 콘셉트로 꾸며지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특히 89일과 10일 티켓은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89()은 헤이즈, 선우정아, So!YoON!, 쎄이 등 독보적 개성을 가진 네 명의 솔로 아티스트가 '미스터리 유니버스' 무대를,

810()은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 & 하하), 휘성, 죠지, 위아더나잇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가진 뮤지션들이 청풍호반무대의 낭만과 설렘을 담아낼 '문라이트 샤워' 무대를 꾸민다.

812() 동명로77무대(동명초등학교 옛터)에서 진행하는 김창완밴드와 에일리의 얼리버드 티켓 역시 711일 저녁 전량 매진되면서, 예매가 조기 마감됐다.

'원 썸머 나잇'을 포함한 영화제 프로그램의 모든 티켓은 725일 오후 2시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영화제 기간에는 홈페이지 및 현장매표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30여 팀의 음악 공연과 127편의 음악영화를 선보일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