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 성공개최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상주한방산업단지 입주업체 간담회 개최
상태바
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 성공개최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상주한방산업단지 입주업체 간담회 개최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7.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시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는 한방산업단지 입주업체 대표 및 관계자들과 함께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지난 5월에 이어 718일 다시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김재동 사업소장의 한방산업단지 당면 주요 추진 사업 설명과 함께 입주업체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한방산업단지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727일과 83일 개최되는 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입주업체에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방문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을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임용래 은척면장은 한방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해 은척면에서도 관광 안내판을 신규로 설치하고 면소재지와 한방산업단지 진입로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한 사업들을 적극추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 행사를 맡은 상록회 남성구 회장은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안전 관리와 상주시 한방산업단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