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와 함께하는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상태바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10.2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6일, 배우 이광기와 함께 서해안 늦가을 정취 속으로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경기도 유일 ‘2019 올해의 관광도시선정을 기념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각종 체험거리가 풍성한 대부도를 알리기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제4회 전국 대부해솔길 걷기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안산9() 2경인 대부해솔길은 서해안 대부도의 해안선을 따라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바다 내음을 맡으며 섬 한 바퀴를 둘러보는 등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체 7개 코스 74의 생태 트레킹 산책길이다.

201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네 번째인 대부해솔길 걷기축제는 다음달 26일 대부도 소재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자랑하는 6코스와 천일염을 생산하는 안산6경 동주염전이 있는 5코스 구간 등 모두 10를 걸으며 약 3시간동안 진행된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하나투어와 ()안산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안산시 관광홍보대사 배우 이광기를 비롯해 연예인 3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동춘서커스, 색소폰 연주와 라인댄스 등 알찬 무대와 냉장고, 가전제품, 리조트 숙박권, 가족사진 촬영권, 자전거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현장접수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나, 16세 미만의 경우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참가해야 한다. 특히 올해는 참가비 1만원 중 5천원을 지역화폐 다온으로 환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부해솔길 걷기축제 참가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ansantour.kr) 또는 대부관광안내소(1899-17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