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함양 명품 농특산물 부산 소비자 만났다
상태바
지리산 함양 명품 농특산물 부산 소비자 만났다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20.01.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16~17일 우호교류 도시 해운대구 농특산물 특판행사, 2020함양산삼엑스포 등 홍보

지리산 함양의 청정 농특산물이 우호교류 도시인 부산 해운대구 시민들을 찾았다.

함양군은 16일 오후 130분 부산 해운대구청 주차장에서 함양농특산물 설맞이 특판행사를 열었다.

이날 특판장에는 해운대구 홍순헌 구청장과 김부재 부구청장을 비롯한 구청 관계자와 재부함양군향우회 양재생 장학회장, 향우회 임원 및 향우 회원들이 대거 참석해 함양 농·특산물 홍보 등에 적극 동참했다.

함양군과 부산시 해운대구는 지난해 104일 우호교류 협약을 맺고 도농상생을 위한 활발한 교류와 문화관광을 중심으로 한 상호 축제·행사 참가, 그리고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력 등 상생 발전을 위한 소통과 교류를 약속했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판전에는 군내 10개 농가에서 참여해 명품 함양 사과를 비롯해 왕의 곶감으로 불리는 함양고종시 곶감, , 한과 등 지리산 함양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서는 함양군과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부산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해운대구 특판행사를 통해 함양과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알리고 보다 많은 부산 시민들이 지리산 함양의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우호도시인 해운대구와 지속적인 도농상생을 이어나가 농·특산물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