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설관리공단, 2020 사회적 가치 혁신경영 시민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 개최
상태바
양주시시설관리공단, 2020 사회적 가치 혁신경영 시민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 개최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20.11.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를 맞이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2020 사회적 가치·혁신경영 시민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분야는 공단의 주요 사업부문과 연계되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적극행정’, ‘혁신경영’, ‘사회적 가치 실현등 공단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콘텐츠(영상, 포스터, 수기 등), 오는 121일까지 공모 작품을 접수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 콘텐츠는 공단 사회적 가치 및 혁신경영 추진과제에 반영해 예산과 인력 등을 지원하고 시민과 이해관계자들의 시각에서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공모 작품에 대한 심사방법과 시상은 공단 시민참여 위원회인 고객디자인단혁신추진단이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최종 입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3명을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참여방법,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알림마당참여마당-고객참여제안’, 기획감사팀(031-828-9825)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공단 경영에 반영할 다양한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기다리고 있다.”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