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산단공 경기본부,‘온라인 일자리 박람회’개최
상태바
안산시-산단공 경기본부,‘온라인 일자리 박람회’개최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20.11.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30여개 우수기업 참여
‘언택트’로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하고 채용기회 제공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2020 ‘안산·시흥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산시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공동 주최로 열리는 박람회는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사태로 구인·구직의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와 구직자에게 채용기회와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30여개의 우수기업체가 참여하는 박람회에는 구직자와 구인업체가 온라인으로 맞춤 알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업체는 온라인 및 대면으로 2차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구직자 입장에서는 직접 발품을 팔지 않고도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 및 안산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기업체의 정보를 언택트로 파악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구직자와 구인업체를 연결해 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여 참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가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직자는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https://jobfair.incruit.com/kicoxansan) 또는 안산시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분야별정보경제일자리공지사항에서 참여업체 현황을 확인해 이력서를 메일 또는 일자리센터 팩스(031-403-9191)로 보내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안산시일자리센터(031-481-291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