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 청년창업가 창업교육 진행 3월 23일 저녁, 청년창업가를 위한 정부지원사업 참여 Tip 공유
상태바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 청년창업가 창업교육 진행 3월 23일 저녁, 청년창업가를 위한 정부지원사업 참여 Tip 공유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21.03.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오는 23일 의왕 포일 창업지원주택청년e-Room’에서 청년창업을 위한 온·오프라인 창업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의왕시 청년e-Room 입주 후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 및 창업기초에 대한 내용 등 청년창업가(예비창업자)를 위한 알찬 내용들로 준비되었다.

교육은 323일 저녁 7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에서는 평택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인 김승환 교수가 강사로 나서 초기 창업기업의 정부지원사업 도전과 사업계획서 작성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어, 2부에서는 한성대학교 김동하 교수, 오렌지플래닛센터 이정우 과장, 예진컴퍼니 문예진 대표가 함께하는 창업 토크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교육은 청년e-Room 1층 코워킹스페이스에서 10여명의 청년창업가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교육과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와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이벤터스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교육으로도 진행된다.

이번 창업교육에 관심 있는 청년창업가 및 예비창업자는 322일까지 온라인(참여링크:event-us.kr/29967)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우리 시 최초의 청년창업아파트(청년e-Room)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가 청년창업가와 예비창업자들의 역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앞으로 많은 청년창업가들이 자신들의 꿈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입주를 완료한 의왕시 창업지원주택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청년창업가와 청년들을 위한 창업공모전, 네트워킹파티, 문화행사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