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장애인체육회 - 사)진주인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진주시장애인체육회 - 사)진주인과 업무협약 체결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22.12.2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자립 지원사업, 체력 증진 사업 등 협력 약속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사)진주인과 업무협약식/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조규일 회장(진주시장),사단법인 진주인 장혁 대표

진주시장애인체육회(회장 조규일)와 사)진주인(대표 장혁)은 27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진주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인 조규일 진주시장과 진주시장애인체육회 허한영 상임부회장, 사단법인 진주인 장혁 대표와 강귀웅 사무국장, 정창운 이사가 참석해 지역사회 장애인 자립 지원사업 협력 사항 등을 의논하고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 내용은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사회 조성을 위한 지역공헌 사업, ▲지역사회 장애인 자립 지원사업, ▲지역사회 장애인 체력 증진 사업 연계 지원, ▲기타 두 기관이 협의하여 결정한 사업에 대한 상호협력이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이 협력하여 추진할 장애인을 위한 진주시의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 장애인들의 자립과 복지향상의 증대가 기대된다”며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혁 대표는 “진주시장애인체육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 진주인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 영역에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되어 책임감이 크다며,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지원사업 ”고 밝혔다.

  【자료제공: 진주시 문화관광국 체육진흥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