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참외 서울지역 특판전 실시
상태바
성주참외 서울지역 특판전 실시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 & 서울교통공사 우호교류 MOU 체결
▲ 성주군 우수농특산물 특판전
[CTN25문화관광] 참외 향기 즐거운 세계적인 참외 생산지 성주군에서는 1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양일간 서울시 잠실역, 사당역 일대에서 성주군수, 성주군 의회 의장, 농협중앙회 성주군지부장, 별고을 공동체로 구성된 민·관·농협 성주참외 어벤져스 특판팀이 성주참외 판매촉진을 위해 특판전을 실시했다.

이날 특판전에서는 젊은 연령층의 참외 소비 확대를 위해 임산부에 좋은 엽산함유 참외 등 참외의 효능 홍보, 맛있는 참외 고르기 이벤트 성주참외 무료 시식회, 성주참외 특가판매 등을 실시해 특판전을 찾는 방문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울소재 여대에 재학 중인 윤성희씨는 “참외가 여성의 몸에 좋다고 하니 혼자서 자취를 하고 있지만 참외를 두 봉지나 구입했다. 맛있는 참외 고르는 방법을 알았으니 다음에 마트에 들러 맛있는 성주 참외를 직접 골라 구입 할 계획“이라며 성주참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었다.

이날 특판전에 앞서 성주군은 서울교통공사와 도시-농촌지역 간 상생을 위한 우호협력 MOU를 체결해 성주참외 최대 소비처인 서울지역의 교통 중심지에서 홍보하고 판매 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현재 성주참외는 국내 1위, 세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지만 자만하지 않고 계속해서 고품질 참외유통, 소비자 계층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전략 시행, 세계 수출시장 확대를 위한 지적재산권 확보, 유통망 확충 등을 통해 국내외 과일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해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며 성주참외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