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지부 ‘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산행’ 문경새재에서 개최해 많은 인파로 북적
상태바
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지부 ‘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산행’ 문경새재에서 개최해 많은 인파로 북적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지부 ‘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산행’ 문경새재에서 개최해 많은 인파로 북적
[CTN25문화관광] 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지부 지난 5월 12일 문경새재에서‘한반도 숲 가꾸기 푸름이 발대식 및 합동산행’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지부 내 25개 지회 회원 5,000여명이 참석해 이영석 서울지부 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한반도 푸름이 발대식 및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우리시는 5,000여명의 서울회원들을 위해 홍보부스를 설치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귀농·귀촌·귀향 정책 등 인구증가 시책에 대해 상담 및 홍보를 실시했고, 문경관광진흥공단은 철로자전거, 관광사격장 등 관광시설이용 할인권을 배부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문경시지회 회원들은 행사장을 찾은 회원들에게 시원한 오미자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전국 최고 장수도시,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도시, 귀농·귀촌·귀향도시, 아이 낳고 키우고 좋은 도시 문경을 방문해 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서울특별시지부 회원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문경새재에서 마음껏 힐링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