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동축제관광재단, 한화이글스야구장에서 영동군의날 역대급 홍보행사 펼쳐
상태바
(재)영동축제관광재단, 한화이글스야구장에서 영동군의날 역대급 홍보행사 펼쳐
  • 정철현 기자
  • 승인 2023.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동축제관광재단은 5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이글스와 롯데자이 언츠 프로야구 경기에서 '영동군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영동군의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 지역 농 · 특산물을 국민들에게 홍보 하고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영철 군수를 비롯한 재단 직원 및 공무원들이 일일 홍보맨으로 나서 1만2천여 명 의 관중들을 대상으로 영동군 홍보에 열을 올렸다. 경기에 앞서, 경기장 메인 출입구 앞에 설치된 홍보부스에서는 야구장을 찾은 아구 팬들을 대상으로 돌림판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명품 영동포도, 영동와인 등 홍 보행사를 영동군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였다. 경기장에서는 정영철 군수가 영동군의 마스코트인 '우리'와 와인캐릭터탈과 함께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특히, 경기 중간에 영동군 관련 퀴즈 이벤트가 펼쳐져 관중들에게 지역특산품인 영 동포도와 영동와인을 경품으로 제공되는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야구장 내 대형 전광판에는 오는 8월말 개최되는 영동포도축제와 2025영 동세계국악엑스포유치기원 홍보 동영상이 상영되는 등 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중들 에게 영동군의 매력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한화이글스의 최근 연승 행진으로 TV시청률도 높아 많은 시청자들에게 영동군 브랜드 노출을 통해 높은 홍보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순복 상임이사는 "대전 및 충청 시민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행사 마련을 통해 우 리 지역이 전국에 더 알려져 주민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 며 "찾아가는 홍보를 통해 영동군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