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고래불캠핑페스티벌’ 성료… 16개 캠핑 브랜드사 참가
상태바
영덕군 ‘고래불캠핑페스티벌’ 성료… 16개 캠핑 브랜드사 참가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23.10.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밤 음악과 캠핑이 어우러진 ‘고래불해수욕장’
최신 캠핑 트렌드가 펼쳐진 ‘고래불캠핑페스티벌’ 눈길

2023년 10월 18일 -- 영덕군은 10월 7일(금), 8일(토) 고래불해수욕장 공원에서 ‘친환경 뉴 트렌드’를 주제로 개최된 ‘고래불캠핑페스티벌’이 국내외 16개 캠핑 브랜드사가 참여한 가운데 전문 캠퍼는 물론 일반인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최근 캠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마카리211, 부에노웍스, 어썸크리에이티브 등 16개 브랜드사는 각자 추구하는 캠핑 콘셉트를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캠핑용품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페스티벌 참가한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냈다.

또 캠퍼들이 참여하는 비치 클린과 사전에 배포된 친환경 어메니티는 많은 참가자에게 참여의 의미를 되새기기에 충분했다.

고래불해수욕장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이번 행사는 ‘웰니스뮤직페스티벌’과 ‘제1회 코리아와히니클래식 서핑대회’가 동시에 개최돼 고래불해수욕장만의 독특한 페스티벌 브랜드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영덕군청은 각 지방자치단체가 캠퍼들을 유치하기 위한 각종 캠핑 행사를 경쟁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고래불해수욕장만의 개성 있는 캠핑 페스티벌이 필요하다며, 이번 고래불캠핑페스티벌을 기점으로 새로운 방향성과 대안을 마련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와 영덕군이 주최하고, 캠핑아웃도어가 주관해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