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보러 아직도 대학로 가니 난 다산아트홀로 가
상태바
공연보러 아직도 대학로 가니 난 다산아트홀로 가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1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에서 즐기는 대학로 공연’
▲ 남양주시가 다산아트홀 개관1주년을 맞아 대학로 대표 우수 공연 2편을 준비했다.

[CTN25문화관광] 남양주시가 다산아트홀 개관1주년을 맞아 대학로 대표 우수 공연 2편을 준비했다.

지난 11일 4시, 7시 개최됐던 ‘늘근도둑이야기’는 1989년 동숭연극제를 시작으로 ‘연극열전 2’,‘이것이 차.이.다 3’등 여러 기획공연들을 통해 재공연 되어 공연 때마다 동시대를 대변한다는 평을 받으며 명품 사회풍자 연극으로 30년간 주목을 받아왔다.

소극장 특유의 장점을 한껏 살린 ‘늘근도둑이야기는’ 현시대를 유쾌하게 풍자하는 배우들의 화려한 입담과 열연으로 연일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작품으로 이번 공연 역시 박철민, 전재형, 이호연 배우의 찰떡 호흡으로 공연 내내 지루할 틈 없이 다산아트홀을 찾아온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더불어 오는 18일 4시, 7시 개최되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2006년 초연 이후 110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데이트 뮤지컬로 2010년에는 영화로 제작 및 동명소설로 발간되는 등 OSMU의 대표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인정받은 유일무이한 뮤지컬이다.

‘이름은요... 김종욱이요...’‘나이는요... 몰라요...’‘사는 곳은... 몰라요...’ 김종욱이라는 이름 석자 빼곤 아는게 아무것도 없는 그 여자는 첫사랑 김종욱을 찾을 수 이을까?

더 로맨틱하고 더 코믹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운명적인 사랑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예매를 서두르길 바라며, 공연예매는 남양주시티켓예매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그 밖의 공연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다산아트홀로 문의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