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사건추모공원 국화재배기술보급 프로그램수강생 선진지 견학
상태바
거창사건추모공원 국화재배기술보급 프로그램수강생 선진지 견학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 예술테마파크에서의 감동
▲ 거창사건추모공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5기 국화재배기술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46명이 전남 순천시 예술테마파크를 방문해 차별화된 선진기술 도입을 위한 뜻 깊은 선진지 견학을 가졌다.
[CTN25문화관광] 거창군은 거창사건추모공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5기 국화재배기술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46명이 전남 순천시 예술테마파크를 방문해 차별화된 선진기술 도입을 위한 뜻 깊은 선진지 견학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순천시 예술테마파크는 2018년 개장해 그림, 도자기, 옥조각상, 수석 및 나무분재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작품 수준도 상당해 참가한 수강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견학에 참가한 수강생들은 나만의 분재 작품을 완성해 나갈 것이라며 굳은 의지를 밝혔고, 오는 제12회 국화전시회에 분재 전시를 통해 거창군 발전에 이바지 할 것를 다짐했다.

백영구 거창사건사업소장은 “국화재배기술교육 프로그램 교육수강생들에게 교재 지원, 선진지 견학 및 국화전시회 기간 중 개인작품전시 등을 제공해 알찬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가을철에 개최될 국화전시회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한편, 국화재배기술보급 프로그램은 2015년 처음 실시한 이후 국화재배 동호인 1,004명 육성과 군민에게 건전한 취미생활 및 여가기회를 부여함으로서 매년 국화재배 동호인이 직접 참여하는 주민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