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역화폐 축제현장을 달구다
상태바
하남시 지역화폐 축제현장을 달구다
  • CTN25문화관광
  • 승인 2019.05.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경기친환경 자전거페스티벌 ‘하머니’ 카드 홍보부스 운영
▲ 하남시는 위례강변길에서 펼쳐진 ‘제3회 경기친환경 자전거 페스티벌’ 행사에 하남시 지역화폐 홍보부스를 설치·운영했다.
[CTN25문화관광] 하남시는 위례강변길에서 펼쳐진 ‘제3회 경기친환경 자전거 페스티벌’ 행사에 하남시 지역화폐 홍보부스를 설치·운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기·인천지역 2,000여명의 자전거 라이더들이 친환경 도시인 하남시 미사지구 일원 10km 코스를 마음껏 달리는 행사로 내빈과 동호회 회원, 가족 등 3,00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장에는 자전거 관련 체험 등 여러 부대행사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해당 지역에서만 사용가능한 하남시 지역화폐 홍보부스에 경기도·인천 각지에서 온 참가자들이 몰려 현장에서‘하머니’카드를 발급 받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시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은 하남시는 서울인근에서 검단산 등산객 및 스타필드 등 문화시설을 이용하기 위한 주말 유입인구가 많아 관외 시민들에게도 하남시 지역화폐는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지역화폐 하머니 홍보를 위해 많은 시민이 참여하는 행사에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하남시 지역화폐 ‘하머니’는 현재 발행 이벤트 행사로 10% 할인 인센티브를 지원하고 있어 월 최대 45만원으로 50만원 카드 충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